1:1 질문

현재 위치:

상품가입/신청 시 '인증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.' 라고 뜨는 경우

게시글 상세
작성자 회원지원팀 작성일 2023-01-12
첨부파일 -

안녕하십니까? 대한소방공제회 입니다.

회원님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, 더욱더 발전하는 공제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본회 홈페이지가 개편되면서 간편(사설)인증 수단이 추가되었습니다.

회원별로 '휴대폰 본인인증 최초 1회' 완료하셔야

상품가입/신청 시 '간편(사설)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'이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


<휴대폰 본인인증(PASS) 방법>

신규 홈페이지 > 로그인 화면에서

1. [아이디 로그인] 후, 팝업창*을 통해 가능합니다.

2. [공동인증서 로그인] 후, 팝업창*을 통해 가능합니다.


* 팝업창


※ 팝업창 미노출 시,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'팝업 차단 해제'가 되어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
위 방법 진행 후에도 인증정보 불일치 발생 시 본회로 직접 연락(02-407-7119)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